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산 돌려차기 가해자의 반성문 수준.jpg

피해자분 인스타그램 글


“저의 착각과 오해로 일면식도 없는 사람을 묻지마 식 상해를 가한 것에 대해 깊이 잘못을 느끼고 있다” “상해에서 중상해 살인미수까지 된 이유도 모르겠다”

“저와 비슷한 묻지마 범죄의 ‘죄명, 형량’도 제각각인데 왜 저는 이리 많은 징역을 받아야 하는 지 모르겠다”“전과가 많다는 이유라면 저는 그에 맞게 형집행을 다 (복역)했다”
전과 18범

.“피해자분은 회복이 되고 있으며, 말도 (잘 하고) 글도 잘 쓰는 것을 봤다”며 “피해자라는 이유로 진단서, 소견서, 탄원서(피해자의 주장을)를 다 들어주는 것인가 “검찰도 역시 제가 성범죄를 저질렀을 것이라고 끼워맞추고 있다. 그저 ‘뽑기’ 하듯 되면 되고 안 되면 마는 식은 아닌 것 같다”

miracle__0604 안녕하세요
부산서면오피스텔 살인미수사건의
#피해자 입니다

현재 2심 재판을 앞두고 있습니다

저는 다리가 마비되고
온 몸이 멍투성이일때보다
피고인이 꾸준히 내고 있는
반성문을 읽는 지금이 더 아픕니다

탄원서에 적어야 할 법한 이야기들을
반성문에 쓰고 본인의 입으로 감히
제가 회복되고 있다는 말과

피해자 신분이기에
다 받아들여주는 것 아니냐며
검사님들, 의사선생님들까지 모욕했습니다

어느 누구에게도
제 편이 되어달라 구걸한 적도 없고
회복은 오로지 제가 해낸 결과입니다

피고인은
단 1퍼센트의 도움도 주지 않았습니다

도대체 이 사람이
어느 부분에서 반성하고 있다는 것인지도 전혀 모르겠고

피해자가 처벌불원서를 쓴 것 도 아닌데
왜 반성문이 감형의 사유가 되나요

피고인이 이제는 좀 바꼈을까
반성문을 확인할 때마다
가슴이 무너져 내립니다

언제쯤 이 가해는 끝이 날까요
전 언제까지 고통받아야 할까요

반성으로 감형하지 말자는 청원이 공개청원이 되었습니다
프로필링크에 있습니다🙏🏻🙏🏻🙏🏻

#2차가해인_반성문을_없애주세요
#반성문#2차가해#법원#대법원#법제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