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박명수 어록 모음.jpg

"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."
"가는 말이 고우면 얕본다."
"티끌 모아봤자 티끌이다."
"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. 중요한 건 실수에서 배우는 것이다."
"인생은 시시콜콜한 일의 연속이다."
"행복은 내 안에 있다."
"나 자신을 사랑하자."
"무한도전은 무한도전이다."
"나까지 나설 필요 없다."
"내 너 그럴 줄 알았다."
"알았으면 제발 미리 말을 해줘라."
"대문으로 가난이 찾아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도망간다."
"부모 욕 하는 건 참아도 내 욕 하는 건 참을 수 없다."
"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."
"일찍 일어난 벌레는 잡아 먹힌다."
"효도는 셀프."
"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."
"개천에서 용 난 놈 사귀면 개천으로 빨려들어감."
"새벽에 먹는 맥주와 치킨은 0칼로리."
"성형으로 예뻐진 게 아니라 하기 전이 예뻤던 거다."
"내일도 할 수 있는 일을 굳이 오늘 할 필요 없다."
"남자는 애 아니면 개."
"성공은 1% 재능과 99%의 빽."
"예술은 비싸고 인생은 더럽다."
"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."
"원수는 회사에서 만난다."

<무한도전 명언>

"내가 못해서 안 되는 게 아니라 안 해서 못 되는 거야."
"나는 뚱뚱하지 않다. 울퉁불퉁하다."
"나는 춤을 잘 못 춘다. 춤을 못 춰도 재밌다."
"나는 게으르지 않다. 느긋하다."
"나는 못생기지 않았다. 개성 있다."
"나는 웃긴 사람이 아니다. 유쾌하다."
"나는 똑똑하지 않다. 영악하다."
"나는 쿨하지 않다. 시크하다."
"나는 섹시하지 않다. 매력 있다."
"난 못생긴 게 아니라 독특해."
"난 못생긴 게 아니라 멋있어."
유재석 노홍철 정준하 하하 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