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한국의 현재 모습은 1990년대 일본의 사치품 붐 때와 비슷
(한때 전 세계 1/3을 차지했었으나 현재 일본인들은 사치품 시장에서 10%에 머물고 있음)
- 한국과 중국 두 나라는 사치품을 ‘지위’표시로 여기는 성향이 비슷함
(부를 중요시 하는 나라 1,2위 등)
- 때문에 사치품 브랜드는 한국 시장을 보면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대함
락싸 브루느와 님
카테고리 없음
- 한국의 현재 모습은 1990년대 일본의 사치품 붐 때와 비슷
(한때 전 세계 1/3을 차지했었으나 현재 일본인들은 사치품 시장에서 10%에 머물고 있음)
- 한국과 중국 두 나라는 사치품을 ‘지위’표시로 여기는 성향이 비슷함
(부를 중요시 하는 나라 1,2위 등)
- 때문에 사치품 브랜드는 한국 시장을 보면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대함
락싸 브루느와 님